여행

[여행리포트] 부산 해운대 여행길

Redbear94 2022. 10. 9. 23: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난 9월에 떠났던 부산 해운대 여행 후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다들 여름휴가를 떠나는 8월. 저는 근무 일정을 조정하느라 9월에 뒤늦은 여름휴가를 떠났네요... 거의 가을여행이었지만 부산의 뜨거운 햇살 덕분에 여름휴가의 느낌을 맘껏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해운대역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눈에 들어온 '해운대역사'. 지금은 폐쇄된 곳으로 지역 청년예술가들의 전시장으로 탈바꿈한 곳이지만 차마 들어가 보지는 못했네요 ㅎㅎ;;

 

뒤를 도니 한 눈에 들어온 해운대로 향하는 길거리. 따스한 햇살 덕분에 길이 더욱 밝게 빛나고 있더군요 ㅎㅎㅎ

 

드디어 해운대로 진입했습니다~ 

 

푸른 바닷가부터 바다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 그리고 옆으로 도니 어마어마한 고층 빌딩들이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바다에서 파도를 즐기는 아이들. 그 모습을 보니 저의 기분도 좋아지고 제 어릴적 기억도 떠오르더군요

 

조금 더 길을 걸으니 바람에 휘날리는 파도와 붉은 등대가 나오더군요. 특히 붉은 등대는 해운대에서도 정말 유명한 곳이라서 직접 보니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해운대에는 무엇보다도 해운대 아쿠아리움도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전국에 많은 아쿠아리움이 있지만, 해운대 아쿠아리움은 전국에서 유명한 곳이라서 구경해보고 가기로 했습니다

 

우선 길목부터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정말 구경할 기분 나더라군요 ㅎㅎㅎ

 

무엇보다도 아쿠아리움의 진미는 동물들이죠. 정말 다른 아쿠아리움보다도 훨씬 다양하고 다양한 빛깔의 생물들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짧은 당일치기 여행이었지만 많은 것을 체험할 수 있었던 여행이었습니다. 8 ~ 9월에 특히 가보시면 더욱 많은 추억들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