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행리포트] 충청남도 태안 안면도 여행길

Redbear94 2022. 10. 10. 23: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9월 여름휴가 때 해운대에 이어서 태안 안면도 여행후기에 대해서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가족들과 안면도로 1박 2일 여행길을 위한 팬션으로 "민들레-드르니오션리조트"를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제공해 준 포인트로 예약한 거지만 이미지로 보기에는 가족들과 1박 2일을 즐기기 안성맞춤인 곳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민들레 – 드르니오션리조트

4명(기준) ~ 8명(최대) / 독채 복층 20평 1층 : 거실, 주방, 침실, 화장실, 야외 데크 2층 : 스튜디오 침실

www.deureuni.com

 

 

오후 3시부터 입실 가능이라 느긋하게 출발하였는데 저녁 5시 30분이나 되어서야 도착을 했네요 ㅎㅎ 하지만 밖에서 본 팬션 뷰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이런 팬션에서의 묘미는 뭐니뭐니 해도 숫불 바베큐 파티죠 사실 이것 때문에 일부러 팬션 잡아서 1박을 하는 여행객들도 많다고 하죠

 

저희도 도착하자마자 바로 숫불 바베큐를 시전하였습니다

 

바베큐 직화 사진 덤으로 공유하겠습니당~ㅎㅎㅎ

 

바베큐 냄새를 맡고 저녁 먹는 내내 고양이들이 떠나질 않더군요. 심지어는 테이블에 올라가서 구워놓은 고기를 가져가려는 고양이도 있어서 좀 진땀을 뺐습니다

 

그래도 초롱초롱한 눈빛 만큼은 너무 귀여웠습니다 ㅎㅎㅎ

 

저녁을 마치고 안면도 산책 겸 꽃게다리를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비가 와서 운전해서 가보았습니다

 

팬션으로 올라가는 길이 밤이 되니 더욱 아름답게 보이더군요 ㅎㅎ

 

운전해서 가는 길. 밤이라 운전길이 좀 무섭더라구여 ㅎㅎ

 

안면도 해안가에 도착해보니 건너편에서 빛나고 있는 꽃게다리가 한 눈에 들어왔습니다. 해안가 앞 주차장에 주차하고 돌아보기로 하였습니다. 

 

몰랐는데 이 곳은 많은 캠퍼들이 해안가와 꽃게다리를 배경삼아 캠핑을 하기 위해서 찾는 곳이기도 하더군요. 많은 캠퍼들이 해안가를 배경삼아 캠핑을 하고 있었습니다.

 

가까이서 본 꽃게다리. 역시 인터넷에서 본 것 만큼 아름답더군요 ㅎㅎㅎ

순간적으로 올라가보고 싶은 충동이 들었습니다.

 

해안가 건너편을 보니 횟집을 비롯한 각종 음식점들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가서 야식까지 먹어보고 싶었지만 비가 많이 와서 이 정도에서 팬션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다음날 팬션 뒤에 해안가로 이어지는 문이 있어서 떠나기 전 가족들과 함께 산책을 하기로 했습니다. 가보니 해안가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 투숙객들도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꽃게다리를 배경으로 한 컷 더 남겼습니다. 역시 꽃게다리는 야경이 진리인 것 같더군요 ㅎㅎㅎ

 

이상 안면도 여행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