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행리포트] 석촌호수공원 (송파나루공원) 여행길

Redbear94 2022. 10. 21. 19: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잠실에 위치한 석촌호수공원 여행 후기에 대해서 공유해 드릴까 합니다

석촌호수공원, 2021 @ Redbear

 

석촌호수공원은 서울에 놀러갔을 때 한 번 방문헀던 기억이 있지만 추운 겨울이어서 제대로 구경하지 못했어서 다시 한 번 방문하였네요 ㅎㅎ

 

석촌호수공원은 송파나루공원이라고도 불리는 잠실에 위치한 호수공원입니다. 공원 내에 롯데월드도 위치해 있으며 매년 봄에 벛꽃축제를 시작으로 10월에는 러버 덕 행사까지 다양한 축제 및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석촌호수공원

서울 데이트 명소로 잘 알려져 있는 석촌호수공원은 석촌호수를 중심으로 아름다운 잠실의 모습을 즐기며 산책할 수 있는 곳이다.

korean.visitseoul.net

 

공원입구로 들어가니 조형물부터 괴테 동상, 그리고 가을이 시작되었음을 보여주는 단풍까지~ 입구부터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매년 10월에 개최되고 있는 러버덕 이벤트가 지금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지금 가 보시면 러버덕 스티커, 풍선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 상품들도 즐기실 수 있어요

 

그리고 러버덕 이벤트의 꽃인 러버덕 조형물이 석촌호수 위에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실제로 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공원은 러버덕 조형물 앞이 사진찍는 사람들로 가장 많이 붐볐습니다

 

그리고 공원의 길을 따라 산책도 했습니다. 러버덕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 작년에 방문했을 때 보다 사람들이 훨씬 많더라구요

 

조금 더 걸으니까 뽀로로와 함께 쉼터가 있었는데 서울에서 유명한 호수공원 중 하나 답게 의자도 예쁜 사진으로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마치 예술가의 공원 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ㅎㅎ

 

건너편에서 러버덕 조형물을 한 컷 더 찍어보았습니다. 옆에서 찍어보니 또 다르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건너편으로 건너갈 수 있는 터널이 등장하였습니다

 

이 건너편 공원에는 롯데월드로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롯데월드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부터 다양한 놀이기구까지 보이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저희는 롯데월드 안까지 들어가는 것은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석촌호수공원에도 다양한 동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청동오리부터 백조까지... 동물들 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