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스냅스 / snaps.com] 내돈내산 탁상 달력 / 아이폰 케이스 제작 후기

Redbear94 2022. 11. 25. 11: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그동안 찍은 사진들을 가지고 저만의 기념품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ㅎㅎㅎ

 

그동안 많은 전시회를 다니면서 나도 이런 기념품들을 제작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드디어 실천했네요

사진에 관심 많으신 분들을 위해 물품 제작 후기에 대해서 공유해 드릴까 합니다

 

저는 스냅스 (snaps.com) 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2023년도 달력과 제 아이폰 케이스를 제작해 보았습니다

스냅스 사이트는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Snaps

 

www.snaps.com

 

스냅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회원가입하시고 메인 홈으로 가시면 위에 포토북, 사진인화, 굿즈 등등 다양한 카테코리가 있습니다

 

1. 우선 달력을 만들기 위해서 달력 > 스케줄러로 접속하였습니다. 달력에도 벽걸이용, 탁상용 등등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있는데 원하는 항목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2. 접속하시면 스냅스 디자인으로 만들기, 직접 만들기가 있는데 스냅스 디자인으로 접속하셔도 직접 만들기 항목이 있으니 스냅스 디자인으로 만들기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3. 스케줄러에는 51개의 디자인 샘플이 있네요~ 맘에 드는 디자인 클릭하시면 됩니다

 

4. 클릭하시면 달력의 시작 년/월을 선택하시고 스케줄러 만들기를 클릭하시면 디자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5. 각 페이지마다 디자인을 각종 테마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테마 샘플이 꽤 다양해서 좋네요 ㅎㅎ

 

6. 다 만들고 미리보기로 넘겨보니까 꽤 예쁘네요 ㅎㅎ 제 사진들 중 나름 24점 엄선했는데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제 사진 컬렉션을 구경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제 사진 블로그를 방문해 주세요~

 

제목 없음

Colour Photographer

redbear94.tumblr.com

 

제작 기간까지 포함하니 집에 도착하기 까지 5~6일 정도 소요되네요~

기존 시장에서 파는 달력과 다르게 뭔가 코팅이 안 되어 있는 느낌이 들기는 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만드는 김에 제 휴대폰 케이스도 하나 제작해 보았습니다

 

1. 폰케이스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항목이 나옵니다. 휴대폰 종을 클릭하시면 케이스 타입은 디폴트로 로열 젤리 케이스로 설정되니 다른 케이스 타입을 원하시면 케이스 타입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항목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샘플본이 나옵니다. 디자인 샘플본이 376개나 되네요 ㄷㄷㄷ... 저는 직접 다지인하고 싶어서 "직접 디자인하기"를 클릭하였습니다. 샘플 디자인을 보니 연인들끼리 커플 케이스 디자인으로도 딱 좋은 것들이 있네요 ㅎㅎ

 

3. 클릭하시면 색상과 수량을 설정하고 커스텀 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디자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4. 제 사진들 중 제일 맘에 드는 사진 1장을 골라서 직접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만들고 보니 전시회에서 파는 기념품 같네요~

 

휴대폰 케이스도 제작 및 배송까지 5~6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주말이 포함되니 조금 더 길어지네요

그래도 언박싱해 보니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주변에 사진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이것으로 직접 기념품을 제작하여 친구들에게 팔기도 하더라구요

 

개인 기념품 제작, 상업용 아이템 제작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할 듯 하니 한 번 이용해 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