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활동/전시회

[사진전시회] 그라운드시소 센트럴 이경준 사진전 관람후기

Redbear94 2023. 11. 12. 11: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매서운 추위가 우리를 뒤덮는 겨울인 듯
합니다 😆😆
이번에는 그라운드시소의 새롭게 문을 연 센트럴의 이경준 사진전 후기에 대해서 들려드릴까 합니다


이경준 작가님은 뉴욕 기반의 사진작가로, 주로 미국의 아름다운 도시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작업을 담아내고 있죠
그라운드시소의 개관작으로 선택된 그의 작품들은 뉴욕 맨해튼의 아름다움 및 서민들의 일상생활, 그리고 서울의 적절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데 대가이신 분이죠

아직 개관 초반인 그의 전시를 한 발 빠르게
다녀왔습니다✌️✌️


인스타로 봤던 감성 사진이 전시장 입구에서
저희를 반겨주네요😄😄

벌써부터 기대가 2배로 ㅎㅎ

본 사진전은 총 4개의 Chapter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hapter 1은 Paused Moments입니다.
본 세션에서는 이경준 작가의 고유의 사진기법으로 뉴욕 맨해튼 도시의 아름다움을 담아내고 있죠


많은 분들이 맨해튼의 아름다움에
매료되고 있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저녁노을에 반사되는 뉴욕 빌딩과 밤에 아름답게 빛나는 뉴욕의 야경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Chapter 2는 Mind Rewind입니다
본 세션은 뉴욕 멘하튼 건물, 도로 속의 특유의 패턴, 그리고 그 속에 녹아드는 시민들의 일상이
적절히 배합되어 있죠


우리나라 서울과 인천의 사진도 있네요
우리 일상 속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도 사진으로
아름답게 담아내셨어요 👍👍


Chapter 3는 Rest Stop입니다
이전 세션에서는 도시의 모습을 담고 있다면 이번 세션은 자연 속에서 휴일의 여뉴를 즐기는 시민들의 모습을 담고 있죠


전시장은 개인적으로 Chapter 3가
가장 아름다운 듯 해요
인증샷 남길 작품들도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저도 몇 컷 남겼습니다🤣🤣
(개띠라서 개 이모티콘으로ㅎㅎ)


작품 하나하나가 마음의 여유를 주는 듯 했습니다
봄의 따스함과 겨울 눈 속에서 시원함이 같이 느껴지는 듯 했습니다 😆😆


마지막은 Playback 세션입니다
먼 발치에서 바라보는 도시와 자연의 풍경을 통해서 모듀가 가지고 있는 고민은 먼 발치에서 바라보면 작은 점에 불과하니 훌훌 털어버리자는
작가님의 메시지를 담고 있죠


우리의 고민을 다 갈아버릴 수 있는
작가님의 센스도 마련되어 있죠

마음이 한 결 가벼워 지더라구요 ㅎㅎ


그 동안 그라운드시소에서 개최되는 전시는 하나도 빠짐없이 다 챙겨봤지만, 우리나라 작가님의
전시는 처음인 듯 해요
그래도 퀄리티는 해외 유명작가들 못지 않게
대박입니다 👍👍
많은 인생샷도 남길 수 있으니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