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후기

[대회리포트] 제 21회 상주 곶감 마라톤대회 10K 후기

Redbear94 2023. 11. 21. 22:10
728x90
반응형

🤗🤗 안녕하세요~ 🤗🤗

저번 주 일요일에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상주 곶감 마라톤 대회가 개최되었죠
마라톤 매니아로서 이번에도 동호회 크루님들과
즐거운 시간 만들어 보고자 참여하였습니다

http://www.sangjugotgommarathon.com

 

이번 대회에는 10K 기준으로 매니아는 유황크림과 완주메달을, 일반은 패딩후드자켓 또는 네파시계 중 하나를 기념품으로 주었어요
매니아라 수령하지는 못했지만, 사진으로 보면 퀄리티는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http://www.sangjugotgommarathon.com

 

 

이번에도 시작하기 전 동호회 크루님들과 같이
한 컷 남겼습니다
모두모두 PB 갱신을 바라며!!💪💪

 

 
이번 대회에는 저희 동호회에서 페이스메이커로 출전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괜히 자랑스러움 ㅋㅋㅋ
이번 대회에서는 페이스메이커는 머리에 풍선으로 페이스를 적고 달리셨어요🤣🤣
페이스 유지하는 데 정말 큰 도움 될 것 같아요 ㅎㅎ

 

 
이번 대회는 상주에서 개최되었지만, 대구의 많은 동호회에서도 참여해 주셨어요
다들 완주를 기도하며 같이 모여서 단체샷!!

 

기록은 49분 48초 22!!
PB 갱신에는 실패했어요 ㅠㅠ
상주로 오면서도 업힐이 꽤 많은 것처럼 보여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정말로 업힐이 상당하더라구요 ㄷㄷㄷ

 

 
그래도 이번 대회에서 가장 베스트는 이봉주 선수를 만난 것이죠
마라톤 매니아로서 꼭 한번 뵙고 싶은 마라톤 영웅의 친필 사인가지 직접 받아서
PB를 못세워도 기분이 째질 거 같았어요 😆😆

 

역시 상주까지 갔다 왔으니 곶감 하나는 사와야 묘미죠 😄😄
집에 와서 시식해 봤는데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상주 여행 다녀오시는 분들께서도 하나 기념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이전 마라톤 대회 후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후기도 방문해 주세요~👇

 

[대회리포트] 2023 경주 국제마라톤 10K 참가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국내 마라톤 대회에서 가장 큰 대회 중 하나인 경주동마마라톤 대회가 개최되었어요 오늘은 경주동마 10K 참가 후기에 대해서 들려드릴까 합니다 경주동마마라톤은 경주

redbear10.tistory.com

 

[대회리포트] 2023 달서하프마라톤 10K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ㅎㅎ 요즘 건강도 챙기고 인맥도 넓힐 겸 러닝동호회에 가입하여 러닝을 하고 있어요 ㅎㅎ 지난 9월 24일에 대구에서 달서하프마라톤

redbear10.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