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행리포트] 미국 보스턴 (Boston) 여행일지 - 보스턴 미술관 (Museum of Boston)

Redbear94 2023. 12. 7. 21:19
728x90
반응형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보스턴 여행 후기를
이어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 보스턴 미술관 (Museum of Boston)
평소에도 사진전을 보러 다니는 등 미술관 방문을 자주 하는데 보스턴에 온 만큼 세계 4대 미술관 중 하인 보스턴 미술관도 방문했습니다

보스턴 미술관까지는 저의 숙소였던 Fields Corner역에서 출발해 Park Station역에서 환승하여 Green Line이었던 Museum of Fine Art역에서 내려 도보로 이동하였습니다

도착하니 순간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올법한 의리의리한 건물이 제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멋진 동상까지 🤩🤩🤩
그런데 아래 보이는 후문은 입장을 통제하고 있고 정문만 개방을 하고 있었습니다

 

돌아서 정문에 도착!! 정말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엄청난 광경이었어요 ㅎㅎ

 

입장료는 $20이었어요. 역시 보스턴에서 제일 큰 미술관이라 그런지 입장료가 다소 비싸네요 😬😬😬

그래도 입장 후 고대 이집트 궁전을 연상시키는 입구와 천장의 모습에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

 

중앙홀 (이렇게 표현하는 게 맞나 모르겠지만)에도 몇몇의 작품들이 전시되고 있었어요
벌써부터 기대되었어요 ㅋㅋ👍👍👍

 

미술관에는 고대 조각상부터 그림, 사진 등 다양한 작품들이 섹션별로 전시되어 있었어요.
정말 미술관 스케일이 정말 미국스럽네요 🇺🇸🇺🇸

 

사진 매니아인 저를 반겨주는 듯 멋진 사진들도 전시되고 있었어요.
하나같이 깊이 있고 색감이 예쁜 사진들이었죠 👍👍

 

 

세계 4대 미술관 중 하나라는 명성에 걸맞게
화려한 건물 디자인과 내부 인테리어, 그리고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스케일의
전시였어요
 
미쳐 사진으로 다 담아오지 못한 부분도 많아서
보스턴 놀러가실 분들은 한 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입장료도 $20으로 미국 물가를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수준은 아닌 듯 합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