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활동/전시회

[전시회]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특별전 관람 후기

Redbear94 2023. 12. 27. 22:17
728x90
반응형

🙇‍♀️🙇‍♂️🙇 안녕하세요~ 🙇‍♀️🙇‍♂️🙇

모두들 2023년 마무리 잘 하고 계시나요?

이제 1주일 뒤면 2024년 갑진년이 다가오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대박나시길 바래요 🧧🧧

이번 크리스마스 때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하는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특별전에 다녀왔어요

어릴 때부터 톰과 제리, 해리포터 등 워너브라더스 작품을 보고 자란

저에게는 정말 인상깊은 특별전이었어요

👍 전시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니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


전시에는 룰렛을 돌려서 공 색깔별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었어요

저는 귀여운 미니 피규어를 받았는데, 티셔츠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해 주고 있었어요

한번 여러분의 운을 믿어보세요 ㅎㅎ

 

 

가벼운 맛보기로 워너브라더스의 대표작들이

상영되고 있었어요

벌써부터 전시가 기대되네요 ㄷㄱㄷㄱ

 

👨‍⚖️처음에는 워너브라더스의 역사들이 나열되어 있었는데

이유 없는 반항, 프렌츠, 해리포터 등 어마무시한 영화들 뿐이었어요

알고는 있었지만 정말 엄청난 영화사였네요

 

중간의 로켓 모형도 있어 포토존으로 대박이네요👍👍

 

👨‍⚖️다음 영화 대본 섹션입니다

벽에 구겨진 채 쌓여있는 대본들을 보니 영화 작업이 얼마나

힘든 작업인지 세삼 느낄 수 있었어요

 

👨‍⚖️다음은 액션 피큐어 및 의상 섹션입니다

해리포터 기숙사 별 의상부터 왕자의 게임 의상까지!!

개인적으로 왕자의 게임 의상이 제일 간지나더라구요 👍👍

 

👨‍⚖️다음은 영화 소품 세션입니다

해리포터 지팡이를 이렇게 자세하게 보는 건 처음이었는데, 

지팡이 디자인이 마법사들별로 다르다는 건 처음 알았어요

개인적으로는 해르미온느 지팡이 디자인이 제일 멋지더라구요

 

배트맨 마스크는 정말 한 번 써보고 싶은 충동이

치솟더라구요 ㅎㅎ (예상하셨다시피 만지면 안됨...)

 

호그와트 카트부터 덤블도어 모자도 있었어요

해리포터를 보고 자란 세대로서 지나칠 수 없었어요 🤣🤣

속으로 나는 어느 기숙사인지도 물어봤어요 ㅎㅎㅎ

 

👨‍⚖️출구에는 애니메이션 포토존이 있었어요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차마 사진은 못찍고 나왔지만

기념 사진 한 장으로는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