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벚꽃 시즌 시작

Redbear94 2024. 4. 2. 22:46
728x90
반응형

🌸🌸🌸 안녕하세용~ 🌸🌸🌸

지난 주부터 벚꽃 꽃봉오리가
조금씩 올라오더니 드디어 이번 주에 벚꽃이 만개하였네요 

 

저도 곧 지인들과 벚꽃 구경하러 떠날 생각이지만 학교에서 출퇴근할 때 놓치기 아까운 벚꽃 광경을 틈틈이 담아봤어요 ㅎㅎ

아직 벚꽃 구경하러 떠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사진 몆 장 공유드리니 즐겁게 봐주세요~

 
 

단순한 포토샵만은 뭔가 허전해서
👇다양한 꾸밈효과도 넣어 봤습니다 ㅎㅎ👇

 

올해는 벚꽃 시즌에 비가 자주 와서
다소 아쉽네요 ㅎㅎ
벚꽃이 금방 질 수 있어보이니 떨어지기 전에 벚꽃 구경하러 떠나보세요~

 

🤗🤗🤗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