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행리포트] 모모스커피 마린시티점 방문 후기

Redbear94 2024. 6. 20. 00: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여름을 맞아 부산 해운대 여행을 다녀왔어요😄 😄

이번에는 커피 매니아들이면 반드시 방문해야 할 부산 카페 1번지인

모모스커피의 방문 후기에 대해서 공유드릴까 해요 ㅎㅎ

모모스커피는 금정구에 본점을 두고 있고, 영도와 해운대의 마린시티에 체인점을 두고 있는 부산의 대표 카페입니다

이번에 저희는 마린시티점을 방문했는데 운영시간 및 가는 길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1️⃣ 운영시간: 매일 08:00 - 20:00
2️⃣ 가는 길: 2호선 동백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3️⃣ 주소: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91 101동 1층 101호

 

가는 길에 살짝쿵 담아본 광안대교 풍경!!

비가 와서 날씨가 흐릿한 게 다소 아쉽네요🥲🥲

 

저희는 자리 잡기 위해서 오픈 10분 전에 도착했습니다 ✌️✌️
대구토박이인 저는 정원과 어우러진 멋진 카페 뷰에 감동했어요 ㅎㅎ

 

오픈하니 입구의 문을 개방하여 바깥 풍경을 보면서 커피 한잔 하는 낭만도 즐길 수 있었어요
정말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었어요 👍👍

 

입구에 들어서자 바로 보이는 포스터!!

마린시티에 온 걸 환영하는 듯하네요 ㅎㅎ

들어와 보니 정말 인테리어에 힘을 많이 줬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치 고급 모던하우스를 방문한 듯한 느낌!!
괜히 부산 1번 카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커피와 샌드위치 주문해서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했어요
커피들은 종류마다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부산에는 다양한 카페들이 많이 자리잡고 있지만
모모스커피는 인테리어부터 위치, 그리고 커피 및 음식들까지
여행객들에게는 깊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카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산 여행오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만 워낙 핫플레이스라 최소 오픈 10분 전에는 미리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